2025-01-15 08:58 (수)
함평군, 제25회 모악산 꽃무릇축제 준비에 총력
상태바
함평군, 제25회 모악산 꽃무릇축제 준비에 총력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4.08.2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해보면 꽃무릇공원에서 개최
함평군, 제25회 모악산 꽃무릇축제 준비에 총력.
함평군, 제25회 모악산 꽃무릇축제 준비에 총력.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해보면 꽃무릇공원에서 개최

전남 함평군이 제25회 함평모악산 꽃무릇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축제는 오는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4일간 해보면 꽃무릇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꽃무릇축제가 열리는 해보면 꽃무릇공원은 한국의 자연경관 100선 중 제48경에 선정된, 우리나라 최대의 꽃무릇 군락지 중 하나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명소다.

이번 축제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모악산 정상을 배경으로 한 ‘모악산 정상 찾아가기’, 근대 의상을 입고 꽃무릇 축제장을 돌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꽃무릇 인생샷 투어’, 생태해설사와 함께하는 ‘숲나들이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우리집 가훈 만들기, 꽃무릇 비즈팔찌 및 거울 키링 만들기 체험도 추가돼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로는 개막일인 12일에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태연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13일에는 미스터트롯 정호, 14일에는 조선판스타 조주한 등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 같은 다채로운 공연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올해 25회를 맞는 함평모악산 꽃무릇축제는 함평군이 직접 주관하는 만큼 더욱 풍성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며, “방문객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