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01:37 (목)
오늘 저녁 한가인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소주 한 잔!
상태바
오늘 저녁 한가인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소주 한 잔!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6.14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해, 소주 업계 최초 소비자 참여형 인터렉티브 광고 선보여

 
[호남타임즈/목포타임즈]배우 한가인이 친구가 되어 나와 소주 한잔을 기울일 수 있게 된다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실만한 얘기다. 이런 상상이 현실이 된다.

보해는 소주 ‘월(月)’의 광고모델인 한가인을 주인공으로 한 신개념 인터렉티브 광고를 소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한가인과 ‘월(月)’ 그리고 소비자 간의 감성 교감을 위해 제작된 양방향 참여형 광고로, 기존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품과 모델 그리고 소비자가 소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한가인이 자주 가는

 
‘주점 월(月)’에서부터 시작한다. ‘주점 월(月)’에서 한가인을 만나는 방법은 모바일, 태블릿PC, 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모바일로는 한가인의 전화번호(010-5544-1950)로 전화를 걸면 되고 태블릿PC와 PC로는 ‘주점 월(月)’ (www.bohaemoon.com)을 방문하면 된다.

 
소비자는 1인칭 시점에서 친구 한가인과 마주하여 소주 한잔을 기울이고, 그녀가 추천하는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나눈다.

친구 한가인은 “야,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갑다”, “근데 오늘 표정이 왜 그래? 무슨 일 있었어?”, “그만 먹어 살쪄!” 등의 말을 건네며 마치 오래된 친구와 편안한 담소를 나누는 내츄럴한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한가인과 시청자가 소주 월(月)과 음악을 통해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한가인이 “왜 그래 무슨 일 있었어?”라고 질문하면, 소비자는 “오늘은 정말 기분 좋은 날이야”, “매일 매일 똑같지 뭐”, “속상하고 우울한 일이 있었어”라는 3가지 중 하나의 답변을 선택할 수 있고, 한가인은 그 답변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한가인의 새로운 모습을 접할 수 있으며, ‘벽낙서 하기’ 등 SNS와 연동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보해 홍보 담당자는 “인터렉티브 광고를 통해 보해 ‘월(月)’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사람 가까이에서 마음을 알아주고 위로해주는 소주가 될 것이다”면서 “보해는, 한가인과 함께 ‘힐링(Healing) 캠페인’을 전개하고 ‘힐링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월(月)’은 주류업계 최초로 사탕수수만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소주로, 사탕수수 주정이 가진 가볍고 상쾌한 뒷맛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