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1 (금)
신안 출신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사랑의 열매 신안 1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상태바
신안 출신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사랑의 열매 신안 1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정민국 기자
  • 승인 2020.05.2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사랑의 열매 신안 1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사랑의 열매 신안 1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기부로 신안 1호, 전남 96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자은운수는 화물 운송 및 건설기계 대여 등 일반 화물자동차 운송업체이다.

신안군청에서 지난 20일 진행된 가입식에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배우자 인애운수 이경전 대표,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김웅기 대표이사는 “복지대상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저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으로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이 강물처럼 전달되길 바란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김웅기 대표이사님께서 신안 1호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우량 군수는 “신안을 대표하는 김대중 대통령, 김환기 화백, 이세돌 바둑기사와 같이 김웅기 대표 역시 그 정신을 이어받아 우리 신안을 널리 알리고 있다”며 “신안군 1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군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부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