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해피빈과 함께하는 이랜드하당재가센터 여름나기 진행
상태바
해피빈과 함께하는 이랜드하당재가센터 여름나기 진행
  • 고영 기자
  • 승인 2021.07.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 안전사고 사전예방 위해 선풍기 및 영양제 지원
해피빈과 함께하는 이랜드하당재가센터 여름나기 진행.
해피빈과 함께하는 이랜드하당재가센터 여름나기 진행.

폭염 안전사고 사전예방 위해 선풍기 및 영양제 지원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28일(수)과 29일(목) 이틀간 온라인 모금함 네이버 해피빈의 지원으로 혹서기에 취약한 재가센터 대상자에게 여름나기 물품(선풍기, 모기약, 영양제, 인견 잠옷)을 지원했다.

이번 여름나기 물품 지원은 무더위에 취약하고 정서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재가센터 어르신 10분을 대상으로 했으며, 폭염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선풍기 및 영양제를 지원했다.

올해 역대급 폭염이 지속되고 상황 속, 폭염에 낡은 부채로만 더운 날씨를 이겨내고 있던 재가센터 어르신들을 위해 ‘무더위 속 텅 빈 냉장고, 어르신의 마음도 텅 비었습니다’는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고, 그 결과 73명의 나눔의 손길이 모여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선풍기를 비롯한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 받은 김길순(89) 어르신은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선풍기마저 고장이 나서 잘 때마다 고생이 많았는데 이렇게 시원한 선풍기를 지원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성화 관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시는 네이버 해피빈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덥고 오래 지속되고 있어 어르신들의 안전이 걱정되었는데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