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6 (금)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상태바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21.09.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부터 열흘간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 개최.

10월 1일부터 열흘간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

‘사계절 꽃피는 1004섬 신안’, 바다 위의 꽃 정원 신안의 작은 섬 병풍도가 온통 맨드라미 꽃으로 형형색색 물들어가고 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맨드라미 꽃이 가장 아름다운 10월 1일부터 10일까지(10일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 ‘섬 맨드라미 랜선축제’를 개최한다.

맨드라미축제 홈페이지(www.맨드라미축제.kr)에서 개막기념행사, ‘변치 않는 사랑의 꽃, 맨드라미’ 회화작품 전시회, 랜선 신안군여행, 신안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진행, 맨드라미 랜선가요제, 빨간색드레스코드를 맞춰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상품과 군 온라인 쇼핑몰인 ‘신안1004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병풍도 맨드라미공원에는 11ha에 달하는 맨드라미 꽃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어릴 적 흔히 봐왔던 닭벼슬 모양부터 촛불 모양, 여우꼬리 모양 같은 다양한 형태와 여러 가지 색깔의 맨드라미를 볼 수 있다.

또한 맨드라미 문자 조형물, 빨간 공중전화부스, 하트 조형물 포토존을 마련하여 맨드라미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으로 SNS 성지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맨드라미축제 조용문 추진위원장은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으며, 병풍도는 교통이나 먹거리가 불편한 작은 섬임을 감안하여 방문해주시고, 방문 시에는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병풍도 맨드라미공원은 하늘과 바다와 꽃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기적을 이루어내고 있어 해를 거듭할수록 감동을 주는 힐링의 정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섬 맨드라미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축제 홈페이지(www.맨드라미축제.kr, ‘맨드라미축제’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