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7 (금)
순천시 공무직근로자 대상 ‘시정 공감 현장투어’ 진행
상태바
순천시 공무직근로자 대상 ‘시정 공감 현장투어’ 진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10.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의 미래 100년, 말하고 걷다
순천시 공무직근로자 대상 ‘시정 공감 현장투어’ 진행.
순천시 공무직근로자 대상 ‘시정 공감 현장투어’ 진행.

순천의 미래 100년, 말하고 걷다

순천시(시장 허석)는 21일 시 소속 공무직근로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주요 정책 및 시정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시정 공감 현장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투어는 어울림센터, 저류지 생활 숲, 순천만 달밤 야시장, 순천만 잡월드, 생활폐기물센터 등 현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로부터 사업 현황과 시설 운영 방안에 대해 청취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현장 투어 방문지 중 하나인 어울림체육센터는 오천지구 내 체육관, 도서관 등 복합시설을 건립하여, 도심 생활권과 연결된 문화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순천만 달밤 야시장은 체류형 관광 확대, 낮과 밤이 연결되는 야간관광 거점 조성을 목적으로 조성되어 10월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에게 직업에 대한 이해와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는 교육의 장인 순천만 잡월드, 지역 최대 현안인 쓰레기처리시설 입지선정과 관련해 현재 운영 중인 생활폐기물매립장을 방문해 직원들이 시정 현안사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순천시 관계자는 “직원들이 우리 시 주요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함으로써 시의 발전 방안과 현안에 대해 다시 한 번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이 위로 받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