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3 18:08 (금)
전남사랑의열매, 목포 18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탄생
상태바
전남사랑의열매, 목포 18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탄생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1.11.1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올바른정형외과 박형원 원장 배우자 유기영 씨 전남124호(목포18호)로 가입
남편은 신안2호, 부인은 목포18호로 전라남도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전남사랑의열매, 목포 18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탄생.
전남사랑의열매, 목포 18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탄생.

목포올바른정형외과 박형원 원장 배우자 유기영 씨 전남124호(목포18호)로 가입
남편은 신안2호, 부인은 목포18호로 전라남도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목포올바른정형외과 박형원 원장의 배우자인 유기영 씨가 전남124호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12일 목포시청에서 진행된 가입식에는 노동일 전남사랑의열매 회장, 박형원 목포올바른정형외과 원장, 유기영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김종식 목포시장 및 관계자가 참석하여 인증패와 꽃다발을 전달했으며, 이날 전달된 1억 원의 성금은 전라남도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기영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지난해 10월 전남104호(신안2호)로 가입한 박형원 목포올바른정형외과 원장의 배우자로, 이날 가입을 통해 부부가 나란히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박형원 원장은 신안2호로, 배우자인 유기영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목포18호로 가입하여 전라남도 내 지역사회 복지지원의 범위를 넓히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유기영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지난해 남편의 가입식에 함께 참석하고, 올해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직접 이름을 올리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부부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동참하여 나눔의 의미에 공감할 수 있어서 기쁨이 두 배가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노동일 회장은 “힘든 시기에도 지역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기영 신규 아너소사이어티 배우자인 박형원 목포올바른정형외과 원장은 무안군에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으로 1,000만 원을 기탁, 신안군 저소득층을 위한 5,500만 원 지원, 아동‧청소년의 장학금 지원으로 목포와 신안에 각 1,000만 원씩 기탁하며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상담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