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9 (금)
더불어민주당, 입당원서 명부 유출 의혹 관련, “목포시 전략선거구로 지정”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입당원서 명부 유출 의혹 관련, “목포시 전략선거구로 지정”
  • 허인영 기자
  • 승인 2022.04.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중앙당 조사와 사법기관 조사 성실히 임하겠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중앙당 조사와 사법기관 조사 성실히 임하겠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입당원서 명부 유출 의혹 관련하여. 중앙당 비대위가 오늘(27일) 목포시를 전략선거구로 지정하고, 중앙당 조사단의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중앙당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또한 공직후보자 선출을 비롯, 당이 취하는 모든 조치에 겸허한 자세로 성실하게 응하고, 사법기관의 조사에 성실하게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밝혀진 진실에 대해서는 엄정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허인영기자

다음은 입당원서 관련,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입장문 전문.

입당원서 관련,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입장문

1. 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어제 언론에 보도된 지역위원회 접수 입당원서 명부 유출 의혹으로 목포 시민 여러분의 심려를 끼쳐드렸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2. 언론 보도 관련, 중앙당 비대위는 오늘(27일) 목포시를 전략선거구로 지정하고, 중앙당 조사단의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중앙당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입니다. 또한 공직후보자 선출을 비롯, 당이 취하는 모든 조치에 겸허한 자세로 성실하게 응할 것입니다.

3.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사법기관의 조사에 성실하게 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밝혀진 진실에 대해서는 엄정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4. 지역위원장이 직접 목포에서 사과의 말씀을 드리는 것이 도리오나, 현재 국회 ‘검수완박’처리 및 보건복지위원회 법안소위 등으로 국회를 떠나기 어려워 부득이 서면으로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22. 4. 27.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