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6 22:12 (수)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 “전남교육 대전환 이뤄내겠다”
상태바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 “전남교육 대전환 이뤄내겠다”
  • 지방선거 취재팀 기자
  • 승인 2022.06.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 “전남교육 대전환 이뤄내겠다”.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 “전남교육 대전환 이뤄내겠다”.

6.1지방선거 전남교육감에 김대중 후보가 45.08% 득표율로 당선됐다.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는 2일 “지역민의 강한 의지와 자긍심을 바탕으로 전남교육 대전환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자의 당선 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전남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6·1지방선거에서 전남도교육감에 당선된 김대중입니다.

여러분의 성원 덕분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전남교육 대전환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선거운동기간 골목골목을 돌며 전남교육의 현주소를 확인했습니다. 힘을 내라며 따뜻한 손을 건네주는 분들로 인해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배려와 관심이 전남교육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 부활 32년, 주민직선 교육자치 12년은 성과와 함께 지역소멸이라는

큰 숙제를 남겼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분권과 균형이 필요합니다.

전남형 교육자치와 미래교육, 전남교육 기본소득으로 교육불균형을 해소하고

지역소멸을 막겠습니다.

존경하는 전남도민 여러분! 전남은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김대중 전 대통령을 비롯해 수많은 인재들을 배출해왔고, 그 인재들이 국가와 인류를 위해 자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왔습니다.

수많은 부모님들이 허리띠 조여 가며 새벽부터 죽도록 농삿일을 하면서도, 자식 공부시킨다는 그 자랑 하나로 힘든 줄도 모르고 일궈온 땅이 바로 전라도입니다.

그런 도민의 강한 의지와 자긍심을 바탕으로 제가 전남교육 대전환을 이뤄내겠습니다.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방선거 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