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영암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및 방침 확정
상태바
영암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및 방침 확정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2.07.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을 꿈꾼다
영암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및 방침 확정.
영암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및 방침 확정.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을 꿈꾼다

변화와 혁신으로 군민이 주인인 지속 가능한 영암을 꿈꾸는 민선 8기 영암군의 군정 목표가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으로 확정됐다.

군민과의 약속인 ‘혁신영암 프로젝트’를 통해 영암군을 더 크고 더 젊게 만들겠다는 우승희 영암군수의 의지를 담았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분야별 군정 방침으로 ‘청년 친화 미래 선도경제’, ‘남도 역사문화 생태관광 거점’,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복지’, ‘지속 가능한 농생명산업 일번지’, ‘군민이 존중받는 주권 행정’을 제시하였다.

민선 8기 군정 목표 및 방침은 지난 6월 7일부터 14일까지 영암군민과 군 산하 공직자 등을 대상으로 공모했으며, 총 140명이 참가하여 민선 8기 새로운 영암의 희망과 비전에 관한 의견을 모아줬다.

영암군은 군민들이 제안해준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 3차례의 내부 선호도 조사를 통해 채택된 안과 혁신영암 준비위원회에서 채택된 안을 영암군 군정조정위원회에서 심사한 후, 혁신영암 준비위원회의 안을 최종 선정하고 군정 목표와 군정 방침 2개 분야에서 최우수작을 제외하고 각각 우수작 2명, 장려작 2명을 선정하여 8월 중 정례 조회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민선 8기 군정 목표와 방침 공모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영암군민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선정작 뿐만 아니라 제안해주신 의견 하나하나를 변화와 혁신의 밑거름으로 삼아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