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17:48 (수)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 진행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2.07.2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 진행.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 진행.

올 여름시즌 극장가 4대 대작 중 하나로 관심을 크게 모으고 있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이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작 영화 ‘명량’의 촬영지이자, 명량대첩의 현장을 운행하는 명량해상케이블카와 CGV가 손을 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CG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분을 대상으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관람권과 함께 명량해상케이블카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명량해상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서도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 전작 ‘명량’의 촬영지이고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 회오리와 함께 명량해상케이블카 방문 인증샷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를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관람권을 제공한다.

기대되는 신작 영화와 함께 영화 속 감정선을 그대로 이어 나갈 수 있는 특별한 국내여름여행지까지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 밖에도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확인해볼 수 있는 명량대첩해전사기념관, 이순신 장군복을 입고 울돌목 위 스카이워크를 걸어볼 수 있는 울돌목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7월 여행지로 제 격이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흥행과 함께 전작인 영화 ‘명량’의 관심도 다시 가지게 되어 이순신 장군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도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관광객분들이 이순신 장군의 역사적인 현장에서 감동과 힐링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