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17:48 (수)
‘전국노래자랑 무안군 편’ 공개 녹화, 관람객 5천 명 운집
상태바
‘전국노래자랑 무안군 편’ 공개 녹화, 관람객 5천 명 운집
  • 임경환 기자
  • 승인 2022.07.23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연꽃축제 방문객들에게 흥겨움 선사
전국노래자랑 무안군 편 공개 녹화가 관람객 5천 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전국노래자랑 무안군 편 공개 녹화가 관람객 5천 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무안연꽃축제 방문객들에게 흥겨움 선사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내 최장수 방송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무안군 편 공개 녹화가 지난 23일 회산백련지 특설무대에서 진행됐다.

‘전국노래자랑 무안군’편은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제25회 무안연꽃축제를 기념하고 민선8기 무안군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1일 열린 예심에서는 2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노래실력을 겨뤘으며, 그 중 15개 팀이 본선에 선발됐다.

이호섭 작가와 임수민 아나운서의 구수한 입담으로 진행된 본선에서는 농부, 전남예술고 학생, 주부, 주방장 등 끼와 재능이 넘치는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군민과 축제 방문객들은 2시간 동안 흥겨운 노래자랑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김연자, 김혜연, 박구윤, 박진도, 원플러스원 등 유명 초청가수도 출연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일부 출연자들은 무안을 대표하는 특산품인 고구마, 양파 등을 직접 들고 나와 지역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김산 군수는 “10만여 평에 달하는 동양 최대의 백련자생지인 회산백련지에서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 방송을 녹화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전국노래자랑을 통해 무안연꽃축제가 더욱 유명해지길 바라며 무안에 오신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가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바 있는 무안연꽃축제는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로읍 회산백련지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임경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