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9 (금)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성료
상태바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성료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2.10.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일라크루’ 영애의 대상 수상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성료.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성료.

‘바일라크루’ 영애의 대상 수상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은 24일(토) 광주광역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의 일환으로 진행된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스청파:스트릿청소년파이터’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회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역량을 뽐낼 수 있도록 무대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청파:스트릿청소년파이터’를 주제로 24개의 참가팀 중 예선에 통과한 10팀의 열띤 경연으로 진행됐다.

심사는 전문심사위원과 청소년심사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표현성, 무대매너, 숙련도, 관객호응 총 4가지 심사기준으로 심사하였으며 최종 3팀이 수상대에 오르게 되었다.

영예의 대상은 ‘바일라크루’ 팀이 선정되었으며, 광주광역시 시장상과 3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차지했다. 그 외 최우수상 ‘BEOUR’팀은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기관장상과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상 ‘Gangstger’ 팀에게는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기관장상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졌다.

대상(광주광역시장상)을 수상한 ‘바일라크루’팀의 리더 김애림 청소년은 “멤버들과 처음으로 대회를 나간거였는데,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대회에 참여하여 다른 팀들과 친해지고 좋은 기억을 많이 남겼고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