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명절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상태바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명절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3.01.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아동원 찾아 쌀과 냉장고 등 물품 전달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명절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명절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목포아동원 찾아 쌀과 냉장고 등 물품 전달

HD현대(대표이사 권오갑 회장)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의 신현대 사장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했다.

신현대 사장은 18일 목포아동원을 찾아 김미자 원장을 비롯한 시설 직원과 아동을 위로하고, 쌀 20포(20㎏)와 냉장고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목포아동원은 지난 1947년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미취학아동과 학생 등 140여 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신현대 사장은 이날 위문품 증정에 이은 간담회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어버이의 마음으로 보살펴주시는 원장님과 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현대삼호중공업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부족함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삼호중공업은 이번 설을 맞아 영암군과 목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온누리상품권과 쌀 60여 포(20㎏), 생필품 등 2,000만여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위문품으로 사용된 쌀은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영암 시종면 흥월마을에서 구입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회사 창립 이래 해마다 설과 추석 등 명절 때가 되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