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4 (목)
HACCP 인증원, ‘가족애봄날’ 행사 부스 운영
상태바
HACCP 인증원, ‘가족애봄날’ 행사 부스 운영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3.05.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가족愛봄날에 해썹(HACCP)이 왔나봄!

오송가족愛봄날에 해썹(HACCP)이 왔나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은 13일(토)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 충북 청주에 위치한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가족愛봄날’ 행사에 HACCP 및 음식점위생등급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HACCP인증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올해에는 HACCP인증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등 총 20개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HACCP인증원은 행사를 기념하여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생활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 HACCP과 음식점위생등급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로 7년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가족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가족 및 친구 단위로 자유롭게 참여하여 일상 속 환기를 즐길 수 있게 마련한 축제로써 매년 5월 오송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있다.

조기원 원장은 “인증원은 ESG경영을 선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바, 올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HACCP과 음식점위생등급제를 통해 국민보건 증진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현에 늘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일 행사는 HACCP인증원 이외에도 체험 및 먹거리부스, 원데이클래스, 키즈놀이터, 에어바운스, 채움플러스, 행복나무 카페, 주민 휴식공간 등 복지관 내·외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운영될 예정이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