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1:50 (토)
하당노인복지관, 제 52회 어버이날 기념 ‘우리함께 행복해孝’ 행사 개최
상태바
하당노인복지관, 제 52회 어버이날 기념 ‘우리함께 행복해孝’ 행사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24.05.08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당노인복지관, 제 52회 어버이날 기념 우리함께 행복해孝’ 행사 개최.
하당노인복지관, 제 52회 어버이날 기념 우리함께 행복해孝’ 행사 개최.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복지재단 산하 하당노인복지관은 8일 제 52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함께해서 행복해孝’행사를 하당노인복지관 일원에서 개최했다.

복지관 마당 및 대강당에서는 목포시의료원(U안심콜등록, 정신건강증진협력사업,감염병예방관리캠페인)으로 치매안심센터(치매인지검사) 및 네일케어봉사(청담더뷰티아카데미)를 시작으로 직원들과 함께하는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기념공연을 진행했으며 이날 약 500여 분의 목포시 어르신들에게 무료특식과 기념품 전달, 그리고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행사에 참여한 강철중(가명)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모두가 모인자리에서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 복지관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기념공연은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 어르신들의 우쿨렐레 공연을 시작으로 관장 인사말, 내빈 축사,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김원이 국회의원, 문차복 목포시의회 의장 외 목포시의회 의원과 어르신 약 500여 분이 함께했다.

도정 관장은 “가정과 지역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어버이날 축하드립니다”고 전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