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1:50 (토)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착한일터 협약 및 가입식 진행
상태바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착한일터 협약 및 가입식 진행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4.06.20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사랑의열매,착!착!착! 나눔캠페인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착한일터 협약 및 가입식 진행.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착한일터 협약 및 가입식 진행.

전남사랑의열매,착!착!착! 나눔캠페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진행중에 지난 19일 착한일터로 가입하며 이웃에게 온기를 전달하기 위한 나눔을 시작했다.

무안군에 있는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는 보건복지부와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사랑의열매 연중캠페인인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기간에 올해 전남 3호로 착한일터에 가입함으로써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직원 6명이 정기기부 약정을 통해 나눔 실천에 첫 걸음을 내디뎠고, 모아진 기부금은 전라남도 내 복지사업비로 전액 사용된다.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은 “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착한일터에 가입하여 자신의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급여 일부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결정해주신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직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전남 사랑의열매도 기부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움직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연중캠페인으로 경제위기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새로운 사각지대를 위한 지원과 기후위기로 인한 폭염 등 전라남도 사회적 위험 해결을 위해 진행되어,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45일간 진행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