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배종범 목포시의회 의장<축사>밝은 지역사회 위해 뛰는 초심 그대로 정도 걷기를...
상태바
배종범 목포시의회 의장<축사>밝은 지역사회 위해 뛰는 초심 그대로 정도 걷기를...
  • 호남타임즈
  • 승인 2012.08.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신문’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작한 목포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믿음, 소망, 사랑을 주된 정신으로 삼아 반목 없는 시민, 화합하고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뛰어 오신 귀 신문이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밝히는 등불로써의 역할을 굳건히 하여 더욱 사랑받고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각박한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더욱 가까이에서 비추고 지역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 앞장서는 따뜻한 신문으로서 목포타임즈의 중요성을 높이 사는 바입니다.   

신문과 방송 등 언론이 정치적 압력이나 경제적 압박 등 외세에 의해 바른 보도와 시민의 알 권리 충족에 있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때에도 목포타임즈는 외부적인 압력에 굴하지 않고 단호하게 정도를 걸으며 깨끗한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앞장 서 왔으며 앞으로도 꿋꿋이 제 역할을 다 하는 데 힘 쓸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목포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시민들에게 지혜와 진실을 전달하여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선봉에 서는 지역 신문이 되시길 바라며 목포타임즈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