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23:18 (수)
<동네방네> 하당동, 제5회 푸른 숲 행복마을 축제 개최
상태바
<동네방네> 하당동, 제5회 푸른 숲 행복마을 축제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9.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로빅, 장고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시연, 주민노래자랑

▲ 비가 오는 날씨 속에도 제5회 푸른 숲 행복마을 축제가 1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은 각설이 공연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있는 모습.
[목포타임즈=정진영기자]목포시 하당동주민센터(동장 홍재웅)와 하당동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문경연)가 제5회 푸른숲 행복마을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지난 14일 하당비파2차아파트와 비파3차아파트 사이 길에서 열렸다.


부대행사로 하당초등학교에서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어린이 녹색장터가 열렸으며, 본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에어로빅, 장고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시연, 어린이 재롱잔치, 주민노래 및 장기자랑 등으로 펼쳐졌다. 


축제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종득 목포시장이 참석해 격려를 했으며, 추진위원회는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기도 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하당동축제추진위원회는 하당동 6개 자생조직원들로 구성됐으며, 이 행사를 통해 자생조직원간의 화합과 소통,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하여 하당동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는 계기를 마련했다.
홍재웅 하당동장은 “목포에서 가장 행복한 동을 만들고 싶다”며 “푸른 숲 행복마을축제를 통해 행복을 충전시켜 더욱 활기넘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