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6 13:46 (화)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최익현 목포지방해양항만청장
상태바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최익현 목포지방해양항만청장
  • 정진영
  • 승인 2011.09.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자 중심 보도로 지역사회 발전 견인차 기대

미디어 매체 간 장벽이 허물어지고 하루가 멀다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정보화 시대에 지역 언론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새롭게 출범하는 호남타임즈신문 정진영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성원을 보내며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만일 신문이 없었다면 혁명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고 프랑스 혁명을 묘사한 빅토르 위고의 명언을 빌리지 않더라도 지역신문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변화에 미치는 역할은 지대하다고 생각합니다.


호남타임즈신문이 지방화 시대에 책임있는 지역 언론으로서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문제에 관한 시민의 역량을 결집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지역발전에 견인차가 되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신문”이라는 창간이념 구현을 통해 우리 지역 구석구석을 비추는 등불과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를 고발하는 소금의 역할도 충실히 해 주시고, 수요자 중심의 공정한 보도와 균형 잡힌 시각으로 지역의 주요 현안을 폭넓고 깊이 있게 다루어 지역 여론을 선도하는 정론지로 우뚝 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호남타임즈신문 창간을 축하하며, 지방자치 발전과 함께 시대적 변화를 선도하는 신문으로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