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22:29 (토)
진도군, 지자체 e-마케팅 페어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진도군, 지자체 e-마케팅 페어 ‘최우수상’ 수상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4.12.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도군이 ‘제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호남타임즈=정민국기자]진도군이 최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7일(수) 밝혔다.

‘지자체 e-마케팅페어’는 지역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사례를 구축하고 우수 농수특산물과 관광, 축제 등을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축제다. 2009년부터 6년째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곳을 대상으로 선정해 진도군은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세월호 사고 여파 속에서도 농․수․특산물 홍보 및 대도시 직거래 장터 37회 개최, 무료 시식회, 정부 부처 식자재 납품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전국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지자체로 명성을 널리 알렸다.

이 상은 각 자치단체에서 추진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판매 전략에 대해 마케팅 전문 심사위원이 평가하고, 지난 10월 28일부터 20일간 G마켓ㆍ옥션 사이트에서 진행된 네티즌 투표로 수상 시․군이 결정됐다.

진도군 투자마케팅과 관계자는 “내년에는 국내시장은 물론 중국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행정력을 집중하고 ‘진도명품’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해 농어업 소득 1조원 달성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주)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농림축산식품부 등 10개 중앙부처 및 기관이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