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23:52 (월)
목포대 창조일자리센터,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 운영
상태바
목포대 창조일자리센터,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 운영
  • 고영 기자
  • 승인 2015.10.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는 지난 10월 4일 무안생태갯벌축제 마라톤 행사장에서 지역 청년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는 현장 밀착 취업서비스(취업상담, 취업알선, 청년고용정책)인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를 운영했다.

이날 축제는 1,500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으며,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 취업부스를 설치해 홍보 기념품 및 취업상담(취업알선)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서포터즈도 참가해 커리어 개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운영에 참가했던 정희선(교육학과 3) 여대생커리어개발 서포터즈는 “마라톤 축제의 장에서 축제도 즐기며 마라톤도 참여하고 멋진 바닷가 풍경 구경에‘이동하는 청년 잡(JOB)담소’에서 취업상담 및 취업알선 서비스까지 이뤄지니 무안군과 함께 많은 지역민들에게 일석삼조를 넘어 일석오조를 제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전호문 목포대 창조일자리센터장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의 효과적인 이미지 제고 및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앞으로도 찾아가는 대외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며“감동과 희망을 주는 홍보 활동으로 ‘청년 취업 활성화’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는 목포대 창조일자리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