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9:39 (월)
목포대, 도림문화기획단 제3기 임명 및 발대식 개최
상태바
목포대, 도림문화기획단 제3기 임명 및 발대식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6.03.16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림문화기획단 제3기 임명 및 발대식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 학생취업처는 지난 3월 15일(화) 본관 소회의실에서 2016학년도 도림문화기획단 제3기를 임명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목포대 도림문화기획단은 다양한 문화 활동 조성을 통한 건전한 대학 문화 정착 및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통한 창조적 대학 문화 형성을 위해 캠퍼스 내 다양한 문화행사에 대한 아이템 기획 및 운영 활동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임명된 도림문화기획단 제3기는 이의선(문화인류학과), 박상아(간호학과), 장혜미(간호학과), 황인찬(간호학과), 이영주(경영학과), 조영욱(전기 및 전기공학과), 권예슬(환경공학과), 임진경(환경공학과), 김예찬(건축토목공학과), 이성진(기계·신소재공학과), 송창근(기계·신소재공학과), 위은지(정치언론홍보학과), 노현희(교육학과) 등 총 13명이다.

발대식에서 도림문화기획단 단원들은 작년 한해 동안의 행사 내용을 바탕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 올해에도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박동철 학생취업처장은 “앞으로도 도림문화기획단이 대학을 대표하는 행복 나누미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제3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며 “단원들의 참신하고 역동적인 활동을 통해 행복한 캠퍼스 조성에 기여함으로써 많은 재학생들이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