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00:29 (토)
영암군, 2017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상태바
영암군, 2017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4.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550여 명 참석

▲ 영암군, 2017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영암군은 지난달 30일 지역 내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5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서 2017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자 위생 교육을 실시했다.

본 위생교육은 관내 일반음식점의 영업자들에게 식품위생관리 전반에 대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외식문화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외식산업이 한걸음 더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 하고자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남도지회 영암군지부 주관으로 실시 됐다

본 행사는 주방문화개선을 위한 결의문 및 음식점 3대 청결을 위한 기존영업자 선서를 시작으로 내․외 부 초빙강사들의 식품위생법, 식중독예방 및 친절교육, 농산물원산지표시제, 청소년보호법, 근로기준 등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구성 진행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영암군에서 개최되는 왕인문화축제 및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 2018년 개최 예정인 전라남도 도민체전 등 많은 지역행사들에 앞서 먼저 영암군 고유의 참 맛을 더욱 더 발전 시켜 특색 있는 영암군만의 대표적 향토 음식 문화가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 될 수 있도록 노력 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영암군 관계자는 일정상 본 교육에 참석하시지 못한 영업자들께서는 인터넷 홈폐이지(www,ifoodeu.or.kr)을 방문하여 위생교육을 이수할 것을 강조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