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23:52 (월)
[창간축사] 고경석 전남도의회 의원 “지역민 대변 언론사로 합리적 비판 창의적 대안 기대”
상태바
[창간축사] 고경석 전남도의회 의원 “지역민 대변 언론사로 합리적 비판 창의적 대안 기대”
  • 호남타임즈
  • 승인 2017.11.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경석 전남도의원.
정론직필로 지역발전과 지역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목포타임스의 창간 6주년을 목포시민과 함께 환영 하며 축하드립니다.

또한 지역의 특수성을 충분히 고려하고 집중 할 수 있어 지역 언론의 역할이 확대되는 시점에 현실적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하게 수고하시는 발행인과 임·직원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목포타임즈는 창간이후 지역발전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의 이익과 지역민을 대변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와 지방의회의 감시와 홍보 그리고 건전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는 노력도 소홀하지 않았습니다.

문화적인 측면에서도 다양한 콘텐츠 발굴로 지역문화의 특수성과 주체성 그리고 지역문화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등의 역할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목포타임즈의 지난 과거 보다는 미래의 희망에 대한 기대가 훨씬 크다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을 대변하는 언론사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와 합리적인 비판 그리고 창의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의 정론지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목포타임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명품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목포타임즈신문 2017년 11월 15일자 3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