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0:04 (금)
신안군 압해읍 ‘불우가정‧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상태바
신안군 압해읍 ‘불우가정‧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7.12.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안군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는 ‘불우가정‧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신안군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회장 조봉순)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불우가정‧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30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자원봉사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농가주부회 등) 50여 명의 회원들은 추운 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말부터 김장용 배추를 직접 나르고, 다듬고, 양념을 준비하는 등 보이지 않은 곳에서 사랑의 손길을 전해 주었다.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장은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더불어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익명으로 소금과 양념 등을 기부하여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큰 힘을 얻어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에 임하고 있으며 이러한 아름다운 전통이 끈이지 않고 이어져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기 좋고 행복한 압해읍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김판국 압해읍장은 “여성단체연합회의 사랑과 열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활력소 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며 도움을 주신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독거노인,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불우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병행하여 그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데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