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22:29 (토)
고길호 신안군수, 2017년 송년사
상태바
고길호 신안군수, 2017년 송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7.12.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민 여러분!
변화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고 힘차게 달려온 2017년 한 해가 어느덧 보람과 아쉬움을 남긴 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신안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민선6기 군정에 큰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으로 동참하여 주신 존경하는 5만 군민과 50만 향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동료 공직자와 가족여러분의 노고에도 심심한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올 한해 폭염과 가뭄 그리고 구제역, AI 등 어느 한 순간도 마음 놓을 수 없었지만 군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 덕분에 극복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가뭄피해의 어려움 중에서도 서로가 서로에게 수고했다고 격려해 주신 군민여러분!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스럽습니다.

제가 군수로 취임하면서 성과주의를 벗어나 긴 안목으로 신안의 백년대계를 열어갈 수 있는 주춧돌을 하나하나 놓아가며 기본 틀을 마련하겠다고 군민께 약속드렸습니다.
이제는 신안발전을 선도할 기반시설이 잘 갖춰지고 있으며, 계획하였던 사업들도 본격 시행단계로 들어가면서 성과가 하나 둘 나타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마무리하여 행정의 신뢰도를 높여 신안의 꿈을 이뤄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향우민 여러분!
저를 비롯한 전 공직자는 섬들의 고향 신안의 성장동력 기반조성과 행복한 군민의 삶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왔습니다.
그 결과, 각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결실을 거두고 있습니다. 가장 큰 성과는 튼튼하고 건전한 군 재정 여건이 마련된 것입니다.
이는 공직자들이 결연한 의지를 갖고 작은 것부터 절약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었고, 군민여러분의 이해와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민 여러분!
잘 할 때는 잘 했다 아낌없이 격려해 주시고, 아니다 싶을 때에는 사정없이 나무라 주십시오.
그래야 변화가 있고, 진화가 있고, 내일이 있습니다.
희망찬 새해는 군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행정, 군민 모두가 체감하는 성과를 이루는 군정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루하루 삶의 무게를 견뎌가며 열심히 살아가시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군민과 함께 더 큰 신안의 미래를 열어가는 공무원 가족여러분!
우리 모두가 행복한 신안의 미래를 열어가는 주인공입니다.
내년은 올해보다 더 따뜻한 훈풍이 우리 군에 불어오길 기대하면서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 감사와 사랑을 전하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2월 31일
신안군수 고길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