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9:37 (금)
박준수 무안군수 권한대행, 2017년 송년사
상태바
박준수 무안군수 권한대행, 2017년 송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7.12.2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우리 모두의 희망과 기대를 안고 떠올랐던 정유년 해가 보람과 아쉬움을 뒤로한 채 서서히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금년 한해도 변함없는 애정과 열정으로 무안의 미래를 위해 함께 힘써주신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올 한해 우리지역은 그 어느 해보다도 힘겹고 어두운 터널을 헤치고 온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8만여 군민의 배려와 격려, 협치행정의 열린 리더쉽을 보여주신 무안군 의회, 그리고 700여 공직자의 비장한 각오와 책임감으로 수많은 난관을 극복했고 가능성과 희망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보람된 성과를 거두어냈습니다.
유난히 극심했던 가뭄 극복과 지난해 연말부터 확산된 AI저지를 위해 고군분투 하였고, 새롭게 출범한 새정부 국정과제에 우리지역 현안과제가 연계될 수 있도록 지방정부, 지역 정치권들과 함께 수차례 대정부 건의활동을 펼쳤고, 국정운영 기조에 맞춘 지역발전 정책발굴을 위해서 노력하였습니다.
지난 10여년간 무안공항 활성화를 위해 힘써왔던 지역민들의 염원에 힘입은 호남고속철 무안공항 경유노선 확정발표는 우리지역민에게 새로운 희망과 지역발전의 기대를 안겨 주었습니다.
2018년은 지역발전의 최대 호기를 맞이하는 아주 중요한 해로미래 무안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무안시대를 준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더없이 큰 관심과 격려를 잊지 않겠습니다.
힘들고 아쉬웠던 모든 일들은 송년과 함께 훌훌 털어버리시고 새로운 희망의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시기 바라며,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2월 31일
무안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박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