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주용수 신안군 기획홍보실장은 지난 1986년 신안군 공채로 공무원에 임용됐다.
주용수 실장(4급, 서기관, 사진)은 민원실, 증도면장, 장산면장, 환경조성과장, 행정지원과장 등 주요 요직을 거치면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실천해오면서 신안군 발전에 기여해 왔다.
신안군과 김해시, 평택시와의 자매결연을 추진해 1004섬의 가치를 전국에 홍보하기도 했다.
특히 신안군과 영남 김해시의 자매결연은 고 김대중 대통령의 고향과 고 노무현 대통령의 고향, 즉 영·호남 대통령의 고향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민주주의의 상징인 평화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사업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또한 평택시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관광, 문화예술 등 각 분야별 교류와 우수시책 및 주민소득사업의 지원과 정보 등을 교환하는데 기여했다.
주용수 기획실장은 “신안군의회와 교감을 통해 군정을 원활하게 이끌도록 하고, 국비예산 등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서도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또 “공직자 스스로 청렴 실천 등 청렴문화를 확산시켜 올해 말 청렴도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진영기자
<호남타임즈신문 1월 21일자 3면>
<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호남타임즈 >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honamtimes@hanmail.net >
저작권자 © 호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honamtimes@hanmail.net >
저작권자 © 호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