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0:04 (금)
영암군, 자랑스런 월출인의 상 등 4개 분야 시상 확정
상태바
영암군, 자랑스런 월출인의 상 등 4개 분야 시상 확정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10.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7회 군민의 날 맞아 수상대상자 선정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영암군은 군정조정위원회를 통해 오는 30일 열릴 제37회 영암군민의 날의 수상자로 자랑스런 월출인의 상에 박석문씨 등 민간인과 자랑스런 공무원, 감사패 및 공로패, 효자효부에 대한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매년 지역사회 발전에 공로와 군민의 위상을 높인 출향인에게 수상하는 자랑스러운 월출인의 상에는 영암읍 출신 박석문(우진사료공업(주) 대표)와 신북면 출신 이남기(SBS미디어홀딩스 대표), 시종면 출신 강원실((주)태영에너지 대표), 군서면 출신 정웅(대림학원 원장), 학산면 출신 현의송(한일농업농촌문화연구소 대표이사)을 각각 선정했다.

또한, 자랑스런 공무원 상에는 신북면 출신 민연태(농림수산식품부 식량정책관)가 선정됐다.

이밖에도 헌수를 통해 쾌적한 녹지공간 조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금정면 정보채, 시종면 문평식에게 감사패를, 농협은행 영암군지부 전갑석 지부장, 한국농어촌공사 영암지사 하상수 지사장에 공로패를 수여키로 했다.

아울러 효자상에는 영암읍 하덕성, 효부상에는 군서면 김은숙을 각각 선정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평소 영암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주신 분들의 공로를 제37회 영암군민의 날을 맞이하여 시상함으로써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30일 제37회 영암군민의 날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