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목포시,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마련
상태바
목포시,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 마련
  • 고영 기자
  • 승인 2015.05.0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실내수영장 레포츠공원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진행

목포시가 어린이날인 오는 5일 목포실내수영장 아래 레포츠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목포시와 목포 YMCA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꿈과 모험, 생명·평화를 주제로 어린이, 가족 등 4천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어른의 문화장벽을 해소할 수 있는 어린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어린이합창단 공연, 건강나눔스포츠단 공연, 동요, 댄스 등 식전행사에 이어 11시 기념행사 후 11시 30분부터 식후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식후행사는 ‘위대한 탄생, 끼와 장기를 펼쳐라’라는 주제로 청소년 문화공연과 정글탈출·뗏목체험 등 모험마당, 림보게임·귀여운 친구 둘리와 뿡뿡이·펄러비즈공예 등 꿈의 마당, 생명탄생 여행·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등 생명마당, 평화목걸이 만들기·오병이의 기적 등 평화마당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특히 세월호 침몰사고를 잊지 않기 위해 416개의 풍선에 안타까움을 담아 날리는 행사도 준비됐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다음 세대의 날개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밝고, 명량하고, 씩씩하게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을 준비했다. 많이들 오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