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김영석 해수부차관, 해양수산분야 청년 취업 활성화 위한 ‘바다-희망’ 토크콘서트 참석
상태바
김영석 해수부차관, 해양수산분야 청년 취업 활성화 위한 ‘바다-희망’ 토크콘서트 참석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5.09.2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석 해양수산부차관은 9월 23일 목포를 방문하여 청년 취업 확대를 위해 목포해양대, 목포대 및 완도수산고 등 해양수산 전공자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바다-희망‘ 토크콘서트에 참석한다.

‘바다-희망’ 토크콘서트는 해수부가 추진하는 ‘일자리의 바다, 해양수산’ 청년고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7일 부경대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것이다. 김영석 차관은 이 자리에서 직접 학생들에게 해양수산업의 가치와 성장가능성을 설명하고, 학생들의 취업 고민을 들어 주는 등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더불어 10월 22일 목포에서 해양수산 취업박람회 ‘일자리의 바다’를 개최할 계획임을 알리며, “양질의 일자리가 있음에도 이에 대한 정보 부족 등으로 취업을 못하는 경우가 없도록 많은 청년들이 참석해 취업에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힐 예정이다.

이어서 김영석 차관은 토크콘서트를 마치고 목포 연안여객터미널을 방문하여 추석 성수기 대비 여객 및 화물 운송에 차질이 없도록 추석 특별수송대책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다.

/정진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