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무안군 청소년수련관, 여름학기 문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무안군 청소년수련관, 여름학기 문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7.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 충전! 마음 충전! 청소년수련관에서 시작하세요!

▲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여름학기 및 상설 프로그램으로 총 8가지의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제공=무안군>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들의 알찬 여름방학 나기를 위해 여름학기 및 상설 프로그램으로 총 8가지의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학기 프로그램으로 ▲과학마술 프로젝트 ▲뚝딱뚝딱 원목공예 ▲커피향기 바리스타 ▲여러가지 뉴스포츠 ▲자연공예 천연염색 ▲너와나의 힐링요리 의 6가지 프로그램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매주 2회 운영되며, ▲청소년 탁구클럽 ▲청소년 힐링요가의 2개 프로그램은 이달 29일부터 9월30일까지 매주 토요일 2시간씩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기간은 이달 20일까지로 전 강좌 선착순 모집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청소년이나 학부모들은 신중한 프로그램 선택과 빠른 접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무안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은 물론 보다 폭넓은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무안군이 운영하는 직영기관으로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