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영광군, 김제동 청렴콘서트 장소 변경
상태바
영광군, 김제동 청렴콘서트 장소 변경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7.07.2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로 변경 / 청렴영광, 군민 관심 속에 화두로 급부상

▲ 군민과 함께하는 김제동 청렴콘서트 포스터 <이미지제공=영광군>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25일 예정된 ‘군민과 함께하는 김제동 청렴콘서트’ 개최장소를 군민들의 관심 폭발로 안전을 고려하여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당초 영광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참여 문의가 폭주하여 교육 수요를 감당할 수 없다는 판단아래 군민의 안전관리 차원에서 긴급히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다.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인원이 좁은 장소로 몰려 발생할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최대 1,500여 명 수용이 가능한 스포티움을 활용하여 무료입장하도록 하고, 안전요원 및 구급차 등을 배치하여 만일의 사태에 대응하기로 했다.

인기방송인 출연소식에 군민들의 관심이 증폭되면서 불가피하게 장소를 변경하게 되었다. 대다수 군민들은 기대했던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 것은 잘한 결정이라는 반응이다.

군 관계자는 “장소변경 등으로 사전 공지 없이 예매를 준비했던 분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고 널리 양해를 구하며, 군민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중앙무대를 설치하고 노인들과 장애인 및 임산부를 위한 좌석을 따로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은 25일(화) 오후 3시부터 시작되고,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