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17:54 (목)
[우리동네 새동장]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 “안전한 거주 환경, 함께하는 we love 신흥동 조성”
상태바
[우리동네 새동장]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 “안전한 거주 환경, 함께하는 we love 신흥동 조성”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03.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는 1991년 사회복지 직렬 공채로 목포시 공무원에 임용됐다.

보육 담당, 자원봉사담당, 장애인 담당, 여성정책 담당 등 목포시 사회복지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근무했다.

목포시가 가족친화도시, 가족친화인증기관으로 지정되는데 기여했으며, 목포시 자원봉사 정책이 전국 우수사례로 선정되는데 역할을 했다. 이런 성과로 인해 장관상을 3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이수경 목포시 신흥동장 직무대리는 “중산층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에서 생길수 있는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외되는 일들이 없도록 찾아서 동 행정을 펼치겠다”며, “동의 캐치프레이즈인 함께하는 we love 신흥동 답게 동민과 동을 사랑하고 함께 살아가는 동네, 소통하는 동네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나눔의 실천하고 원룸이 많은 신흥동의 특성을 감안하여 동 자생조직과 협력하여 주민들의 안전한 거주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진영기자

<2021년 3월 4일자 3면>

<밝은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힘 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