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MSY 봉사회,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상태바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MSY 봉사회,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MOU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23.02.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MSY 봉사회,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MSY 봉사회, 자원봉사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MSY(Mokpo Serve Youngman) 봉사회는 27일(월) 15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은 장은채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이이삭 MSY 봉사회장,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MSY 봉사회는 20~30대 청년들이 모여 목포지역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봉사단체로 소외계층을 위한 환경개선 지원, 지역사회 봉사활동, 인적 · 물적 지원까지 다양한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위한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개발 협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식에서 이이삭 MSY 봉사회장은 “이번 협약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의미있는 첫걸음이라고 표현하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와 협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장은채 관장은 “평소 우리 지역 복지를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실천해오신 이이삭 MSY 봉사회장과 회원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며, 앞으로 중증장애인의 권익옹호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여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