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신안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지자체 … 감사패 받아
상태바
신안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지자체 … 감사패 받아
  • 고영 기자
  • 승인 2024.03.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문화 확산과 따뜻한 동행,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 이바지
신안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지자체 … 감사패 받아.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12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나눔문화 확산과 따뜻한 동행,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 이바지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12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 내 기업, 기관, 단체, 공직자, 군민 등이 성금 모금에 참여하였고, 2023년 나눔리더 56명, 아너 소사이어티 등을 발굴하여 전년 대비 126% 모금액이 증가했다. 이번 감사패는 나눔문화 확산과 따뜻한 동행,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한 공이 큰 지자체에 전달하는 상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은 “경제적으로 다소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리더, 아너 소사이어티 등 최근 기부 문화를 강하게 확산시키고 있는 신안군답게, 나눔 문화 확산에 총력을 다하는 신안군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수 지자체 선정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기부 문화는 혜택을 받는 모든 이에게 희망을 주는 종자씨가 될 것이다”며 “내 주변의 이웃을 위해, 우리 마을을 위해 기부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안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합모금 사업, 차량 지원사업 등 신안군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리더, 아너 소사이어티, 개인이나 기업과 단체 등 기부 신청자를 계속해서 모집하고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