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까지 온라인과 전화로 주문하면 돼
순천시 낙안배 이곡 정보화마을은 설을 맞아 1월 23일까지 ‘설맞이 특산품 판매’ 행사를 갖는다.
이번 특판 행사에서는 배, 한라봉, 전통수제 한과와 지역 특산물을 평상시 가격보다 2천 원 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낙안 정보화마을의 주력상품인 낙안배는 비옥한 토양에서 풍부한 햇빛을 받고 자라 당도가 높고 과실이 탐스럽다.
전통과자인 수제한과는 농민들이 정성스럽게 가꾼 쌀과 우리보리 등 농산물을 주원료로 이용하고,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해 배조청으로 버무려 달지 않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산품 주문은 순천시 낙안 정보화마을(☎061-751-8989)과 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nagan.invil.org)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설맞이 특판 행사는 전라남도청과 합동으로 1월 17일부터 3일간 도청 윤선도 홀에서도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인빌쇼핑몰(www.invil.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특판 행사로 소비자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정보화마을은 농민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상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진영기자
<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호남타임즈 >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honamtimes@hanmail.net >
저작권자 © 호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제보 및 보도 요청, E-mail : honamtimes@hanmail.net >
저작권자 © 호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