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00:31 (금)
전남도, 무안공항 활성화 ‘남도 愛 보물찾기 여행’ 공모전
상태바
전남도, 무안공항 활성화 ‘남도 愛 보물찾기 여행’ 공모전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4.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같은 남도 여행지 영상으로 담아보세요

보물같은 남도 여행지 영상으로 담아보세요

전라남도가 제주항공과 공동으로 5월 30일까지 무안국제공항 운항 재개에 따른 공항 활성화를 위해 전 국민 대상 ‘남도 愛 보물찾기 여행’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Zero 플라스틱 여행 챌린지’란 친환경을 주제로 남도여행을 통해 남도만이 간직한 보물 같은 여행지를 찾아 소개하는 영상콘텐츠로 참여할 수 있다. 전남에 대한 여행 홍보와 관심 제고가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제주항공 누리집(www.jejuair.net)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공모 접수순으로 주제에 부합하면 285명을 대상으로 무안~제주 왕복 항공권 1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전문가가 포함된 내부심사를 거쳐 6월 대상 1점(100만 원), 최우수상 2점(각 80만 원) 등 우수작 11점을 선정해 총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가 제작한 사진·영상은 남도여행 길잡이 및 남도관광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제주항공의 SNS 채널 등을 통해 전국에 홍보할 예정이다.

전남도는 이번 공모전이 무안국제공항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공항이 활성화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철원 전남도 도로교통과장은 “남도만이 간직한 보물 같은 여행지와 무안국제공항을 전국으로 알리기 위한 공모전인 만큼 전남만의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발굴해 널리 소개할 수 있도록 많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